본문으로 바로가기

Summary

이 안내서는 기계 유지 보수 종사자에게 기계 구성 요소 오류를 감지하고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상태 모니터링 분석 방법을 소개합니다. 그것은 독자에게 일반적인 분석 방법을 알려줍니다. 그것은 기계 분석 개념을 이해하기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특정 기계에 대한 실제 분석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독자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1. Introduction

진동 FFT (Fast Fourier Transform) 스펙트럼은 기계 진동 분석을 위한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기계 장치 문제가있는 경우 FFT 스펙트럼은 문제의 원인과 원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와 추세에 따라 문제가 심각해질 때까지의 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FFT 스펙트럼을 사용하면 FFT 스펙트럼의 여러 구성 요소 주파수에서 진동 진폭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특정 주파수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식별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기계 문제로 인해 특정 주파수에서 진동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이 정보를 사용하여 과도한 진동의 원인을 진단 할 수 있습니다.이 보고서의 주요 초점은 데이터 수집 및 진동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진단 할 수있는 일반적인 유형에 관한 적절한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진동 특성을 진단 할 때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www.skf.com/binary/tcm:12-113997/CM5118%20EN%20Spectrum%20Analysis.pdf